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쇼핑정보&리뷰

ABC쥬스 1주일간의 솔직후기 효과는?

by 디노리코 2020.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ABC쥬스 방송을 통해서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혹시 드셔보셨나요?

 

믹서로 갈아서드시기도하고, 착즙을해서 드시기도하고, 분말로 물에 타서 먹기도한다는데요.

 

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JTBC에서 전현무 님이 진행하는 건강 관련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면서 알게 된 에이비씨주스를 직접 구매하여 먹어본 실제 이야기를 포스팅해보려고해요.

 

ABC주스

 

하루는 무심코 티브이 앞에 앉았는데 전현무, 문세윤 님 등이 출연하는 건강 관련 프로그램에서 수요미식회에서 몇 번 봤던 요리 전문가가 3주간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아침마다 ABC쥬스를 마셨더니 복부 사이즈가 10cm 이상 줄어들었다고 하여 유심히 보고 있다가 궁금하기도하고 솔깃하기도해서 한번 먹어볼까 생각해봤어요.

 

그런데 매번 사과, 비트, 당근을 사다가 아침마다 믹서기에 갈아서 마신다는게 하루 이틀이면 몰라도 3주를 할 수 있을까하여 그냥 사서먹는게 나을거 같다고 생각이 들어 찾아보았어요.

 


 

왜 ABC주스 일까?

 

Apple의 'A', Beet의 'B', Carrot의 'C' 그래서 ABC쥬스라고 한다고해요.

 

ABC주스는 사과와 비트와 당근을 1 : 1/3 : 1 비율로 넣고 믹서로 갈아먹는게 좋다고하는데 비트의 맛이 호불호가 심해서 비트의 맛이 불편하신 분들은 착즙으로 먹는걸 권한다고 하네요.

 

012

 

ABC쥬스? ABC주스? 에이비씨쥬스? 에이비씨주스?

 

뭐라고 검색하면 좋을지 몰라서 하나씩 검색해보았는데요.

 

다양한 ABC주스가 온라인상에서 판매되고있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차이가 많이 나는것처럼 보여져서 저는 가급적이면 병이나 PET에 들어있는건 바로 만든게 아니기 때문에 제외하고, 착즙이나 분말이 아닌 믹서로 직접 갈아서 만든 상품으로 찾아보았어요.

 

사과, 비트, 당근의 비율을 잘 맞추어 물한방울 넣지않고 직접 갈아서 만든 상품들이 눈에띄어 찾아보았는데 그중에 '옥키'라는 브랜드의 ABC주스가 제일 괜찮아 보였어요.

 

이유는 다른곳은 직접 갈더라도 냉동상태로 배송을하는데 '옥키'는 전날 갈아만들어서 냉장상태로 다음날 받아 볼 수 있도록 배송해준다고해서 믿음이 가더라구요.

 

착즙이 아닌 믹서로 갈아만들고, 사과(43%)/비트(14%)/당근(43%) 외에 아무것도 넣지 않은 에이비씨주스가 두개로 좁혀져서 고민했는데 하나는 에이비씨주스를 냉동 상태로 배송을 하고, 다른 하나는 냉장 상태로 배송을 해준다고 해서 아무래도 냉장으로 바로 받아서 먹는 게 좋지 않을까 하여 '옥키'라는 이름의 에이비씨주스를 선택했어요.

 

구매할 때 10팩 짜리를 살까, 20팩 짜리를 살까 고민했는데 일단 맛이 어떤지, 먹을만한지 10팩 짜리 한번 먹어보고 더 사든지 해야겠다 한 것도 있지만 냉장보관이라 5일 이내에 먹는 게 좋다는 판매자님의 말에 10팩을 먼저 구매!! 이틀 뒤 택배가 도착하여 열어보니 짜쨘~

 

 

 

스티로폼 박스에 ABC쥬스를 비닐에 담아 보내주셨는데 비닐을 열어보니 '뇌물'이라 쓰여있는 사과주스가 서비스로 들어가 있고, ABC쥬스 4개 밑에 아이스팩 하나, 또 ABC쥬스 4개 밑에 아이스팩 하나 차곡차곡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는 걸 보니 냉장 주스라서 포장에 신경을 많이 쓰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일단 냉장고로 슝~ 넣어놓고 다음날 한 포 입에 물었는데...

생각보다 이상한 맛이 아니네? 비트나 당근 맛이 많이 나면 어떡하나 싶었는데 뭐랄까 야채 갈은 맛이 강하다기보다는 그냥 불편하지 않게 먹을만한 맛?

 

그렇다고 사과 맛이 엄청 강해서 우리가 흔히 아는 사과주스의 달달한 맛이 많지는 않아요.

 

저 같은 초딩입맛도 편하게 먹을 정도면 누구나 불편함 없이 드실듯해요.

 

 

그리고 그 다음날 아침 다시 한포를 먹어보니 당분간 한번 꾸준히 먹어보는것도 좋겠다고 생각되어 딱 4주만 먹어보고 어떤 효과가있는지 지켜보자 생각되어 주말에 바로 20포를 추가로 주문하였어요.

 

배송도 딱 맞추어 화요일에 도착해서 냉장보관은 5일 정도까지가 좋다고하니 나머지는 냉동 보관했다가 전날 냉장실로 옮겨 아침에 먹기위해 냉동실로 옮겨 한 칸 가득 쌓아 놓으니 마음이 든든하네요.

 

 

그렇게 ABC쥬스를 주문하여 오늘 아침까지 딱 일주일 간 먹어보았는데 솔직히 눈에 띄게 복부에 큰 변화가 생기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추가 구매한 것까지 당분간 매일 아침 4주동안 먹어보고 경과에 대한 후기를 다시 한번 남겨 볼까 해요.

 

이건 광고나 홍보 글이 아니므로 그냥 제 포스팅을 읽고 방송에서도 많이 나온 ABC쥬스라는게 저거인가보다 생각하셔도되고 나중에 4주간의 섭취가 끝난 후 후기 글을 봐주시기를 기대해볼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