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Blog

픽사베이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by 디노리코 2020. 7. 27.
반응형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글을 작성하려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몇 자를 적다 보면 매번 드는 생각 중 하나..

 

'사진 좀 미리 찍어둘껄..' 저와 같은 티스토리 초보들이라면 더욱 공감될 텐데요.

 

그래서 무료로 내가 원하는 사진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지 알아보다 찾게 된 픽사베이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1. 다음 혹은 검색사이트를 통해서 픽사베이 사이트로 이동하여 검색창에 원하는 이미지를 검색합니다. 

 

https://pixabay.com/ko/   <-- 픽사베이 사이트로 이동

 

픽사베이 메인화면

 

2. 저는 제가 다녀온 여행지 중 하나인 티니안이라는 곳을 검색하였는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쁜 사진이 많이 없어서 다른 여행지를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무료 이미지 사이트다 보니 꼭 원하는 이미지가 모두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3. 그래서 다시 검색창에 몰디브를 검색해보았습니다. 8페이지 분량의 다양한 이미지가 펼쳐져있어 그중 첫 번째 멋진 바다 이미지가 눈에 띄어 클릭해보았습니다.

 

 

4. 픽사베이 사이트의 경우 아래 우측 부분에서 보이듯이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4가지 크기로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저는 1280 ×719 사이즈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하여보려고 선택해 보았습니다.

 

 

5. 이미지의 사이즈를 선택 후 다운로드를 했다면 원하는 이미지가 잘 다운로드하여졌는지 폴더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저는 확인해보니 잘 이미지가 폴더에 잘 다운로드되어있네요.

 

 

6. 이미지가 잘 다운로드하여졌다면 저작권 걱정 없이 원하는 사이즈 혹은 파일형식으로 변환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너무나도 간단하고 쉽게 저작권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무료이미지사이트 픽사베이

 

아직 모르고 계셨다면 이제 픽사베이를 통해서 티스토리 글쓰기 이용 시 편리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조금이나마 티스토리 운영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다음번에도 유용한 포스팅을 준비하여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