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쇼핑정보&리뷰

(내돈내산) 퍼실 딥클린 파워젤 라벤더 미세먼지까지 걱정 끝!

by 디노리코 2020. 7. 14.
반응형

딩크족 부부인 저희는 둘이 사는 부부인데도 최근 날씨가 더워지다 보니 옷이 매일 땀에 찌들고 매일매일 샤워를 아침저녁으로 하게되면서 빨래감이 금방금방 쌓여 일주일에 두세 번은 빨래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아이까지있으신 분들은 하루가 멀다하고 빨리를 해야하겠죠?

 

퍼실파워젤딥클린라벤더향

 


 

여름철 빠르게 쌓여가는 빨래감으로인하여 한번 세탁기를 돌릴 때마다 뚜껑 가득 하나씩 넣다보니 어느새 세제가 바닥나버렸네요. 어릴적 부모님이 빨래를 해주실때는 무슨 세제를 쓰는지조차 관심이 없었는데 나이가들고 결혼을하고 와이프의 손에 물을 안묻히기 위해 전담 빨래 담당사가되다보니 내가 입는 옷에 사용하는 세제를 한번쯤 고민하고 구매하게 되는것 같아요. 저는 몇 년간 퍼실 컬러젤 액체세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세제를 거의 다쓴김에 이번에 새로나온 퍼실딥클린파워젤 라벤더향으로 바꿔봤어요.

 

(기존) 퍼실 컬러젤
새롭게 구매한 퍼실파워젤딥클린


 

눈에띄게 달라진 점은 색상이 녹색에서 보라색으로 바뀌었고, 새롭게 출시된 뉴 퍼실 딥클린 파워젤은 음식물 분해 요소인 아밀라제가 100% 강화되고, 얼굴 제거에 필요한 팩티나제가 50% 추가되어 기존 보다 세척력이 월등히 좋아졌데요.

 

 

 

게다가 퍼실 딥클린 테크롤로지로 인해 미세먼지까지 세탁 전 보다 95% 제거해준다고하니 미세먼지 걱정 끝! 역시 No.1 세탁세제 #퍼실파워젤 인정할만하네요~

 

 

 

퍼실딥클린 장점중에 하나는 세탁 양에 따라 뚜껑에 따라서 세탁물과 함께 넣어주면 되는데 뚜껑이 2중으로 되어있어 액체세제가 흐르거나 넘치는 걸 방지해 줘서 편리한 거 같아요.

 

 

이번에 구매할때 저는 배송비도 절약할겸 퍼실라벤더 3개 묶음으로 구매하였는데 배송 시 뚜껑이 손상될까 봐 사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저렇게 뚜껑 부분을 감싸서 보내주니 안심되더라고요. 혹시 세탁용 액체세제 구입예정이시라면 한번 뉴 퍼실 딥클린 파워젤로 바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원래 빨래하면서 세탁하기 전과 후를 비교해서 사진을 올려야하는데 자꾸 까먹고 사진을 안찍어서 그냥 글 써봅니다. 내돈주고 사서 써보고 후기를 남기는거라 홍보글이 아닙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

 

 

 

 

반응형